본문 바로가기
나의 기록

코로나19 주말 일상기록

by *&^%$# 2020. 3. 29.


4주간의 집콕이 끝나고 이제 5주 시작되네요

5주간 밖에도 안나가고 집에만 있는 아이들을 위해서 

가끔은 불량식품도 해주곤 해요


바삭바삭 튀긴만두를 먹고 싶다해서

튀긴 만두와 잘 어울리는 떡볶이 만들었네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만두!

아이들은 떡볶이는 아직 못먹어요


냉동실에 통조림 파인애플 먹고 남은 것이 있길래

꺼내서 구워서 같이 먹었어요 




아이들과 먹을 라면땅

별미로 1년에 한번 먹을까 말까 하는 라면땅

맛있긴 한데 건강식이 아니라 가끔 먹게 되네요


넉넉한 기름에 작게 조각 낸 라면을 넣고 튀기듯이 앞뒤로 잘 구워주시면 되는 간편한 간식이예요

너무 작게 부숴진 조각은 따로 구워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