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요리/어른반찬

도시락 반찬 으로 인기만점 케찹소스 버무린 비엔나 소세지 야채 볶음 만들기

by *&^%$# 2020. 4. 16.


어릴 때 도시락 2~3개씩 싸서 고등학교 다녔었는데...

그때 생각하면 식판 씻는 건 아무것도 아니죠 


도시락 반찬에 최고 인기

소세지!

엄마가 소세지와 야채를 기름 듬뿍넣고 케찹넣어 버무려준

비엔나 소세지 야채볶음 이예요


이 소세지야채볶음은 식어도 맛있어요

그래서 도시락 반찬으로 딱 이예요



< 재료 >

비엔나소세지, 양파, 파프리카

올리고당1스푼, 케찹1스푼






비엔나 소세지를 준비했어요

전 칼집을 쭉 내주었는데

자기 취향껏 잘라주시면 돼요~




야채는 양파와 파프리카

어릴적 기억엔 항상 양파와 파프리카 였어요


양파와 파프리카를 비엔나 소세지 절반 사이즈에 맞게 잘라주었어요


메인 재료는 비엔나소세지 니까요 ㅎㅎㅎ





보통 소세지 볶을 때 보다 3배정도 많은 양의 올리브오일을 부어주세요

좋게 생각해서,

오메가6를 섭취한다는 생각으로 듬뿍 부어주었어요


오메가3 드시고 계신가요?

오메가 3를 따로 약을 챙겨먹지마

한국인은 참기름, 들기름 등 식물성 기름을 많이 섭취해서

따로 오메가 6를 약으로 먹진 않아요.

그래서 식물성 기름을 섭취해줘야 합니다~






먼저 양파 넣고 색이 투명해지면 파프리카와 소세지를 넣어요

소세지가 위의 사진처럼 벌어지면 

케찹을 한스푼 넣어주세요

올리고당 한스푼도 넣어주세요


그리고 휘리릭 섞어주시면 끝~


케찹소스는 얼마전에 만든

수제 #홈메이드케찹을 넣었더니

담백하네요


케찹도 얼마전에 설탕대신 꿀넣고 만들었어요

항상 설탕넣고 만들었는데,

꿀을 넣어도 맛있더라구요









댓글